유통관리
솔비스 기본 교육2
-
 강사명
강사1
-
학습 시간
1분 41초
-
 정원
0명 / 100명
-
 수강 기간
-
 복습일
수강 기간을 선택해 주세요.
-
 수강료
수강 기간을 선택해 주세요.
- 과정 소개
- 수료 기준
- 콘텐츠 차시
소개
목표
1. 과목별 기본개념을 정리하면서 실제 출제되는 중요 키워드를 설명할 수 있다.
2. 문제풀이를 통해 출제 유형을 분석하고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다.
3. 학습목표와 내용, 사전퀴즈를 통해 해당 차시의 학습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.
2. 문제풀이를 통해 출제 유형을 분석하고 최종 마무리를 할 수 있다.
3. 학습목표와 내용, 사전퀴즈를 통해 해당 차시의 학습 내용을 이해할 수 있다.
-
교육 계획서
없음
-
보조 교재
없음
-
참고서
없음
- 성적 반영 비율
-
진도율 100%
퀴즈 0%
시험 0%
과제 0%
- 수료 점수
- 80점 이상
- 퀴즈 구성
-
객관식 - 0개   0점
단답형 - 0개   0점
서술형 - 0개   0점
- 시험 구성
-
객관식 - 0개   0점
단답형 - 0개   0점
서술형 - 0개   0점
- 과제 구성
-
0개   0점
-
응시 가능
진도율 -
퀴즈 0%
시험 0%
과제 0%
- 제 1강 유통의 개념과 기능 및 도소매 유통기관의 유형과 특징
- 제 2강 유통산업의 환경 및 유통경제
- 제 3강 유통경로의 개념과 유용성 및 소매업의 기능 및 특성
- 제 4강 소매업 발전에 관한 이론 및 도매업의 기능 및 특성과 유형
- 제 5강 도매상의 마케팅 전략 및 유통경로의 유형과 조직
- 제 6강 유통경로의 믹스 및 유통경로 구조결정에 관한 이론과 갈등관리
- 제 7강 유통경영전략의 이해 및 유통기업의 비전과 목표와 유통경영의 분석
- 제 8강 기업수준의 경영전략 사업부수준의 경영전략 기능별 경영전략 및 경쟁우위와 경쟁전략
- 제 9강 경영혁신 및 다각화? 통합전략과 아웃소싱전략
- 제 10강 전략적 제휴 합작투자 인수합병전략 및 유통기업의 글로벌화 전략